강혜원, 6월 9일 싱글 'Like a Diamond' 발매

반응형
반응형

최근 연기와 예능, 유튜브까지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는 강혜원의 새로운 음원 소식이 전해졌다. 오늘(23일) 0시에 맞춰 공식 SNS에서는 강혜원의 새 디지털 싱글 'Like a Diamond'의 티저가 공개되었는데, 뿐만 아니라 인디 뮤직 신을 넘어 메이저에서도 호평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 스텔라장과 협업이라는 글이 알려지면서 강혜원의 팬들은 더욱 큰 기대를 갖게 되었다.

 

강혜원이 6월 9일 새싱글 'Like a Diamond'으로 돌아온다

 

특히 이번 새 싱글 'Like a Diamond'는 스텔라장이 자신이 아닌 누군가를 위해 처음으로 쓴 곡으로, 강혜원을 위한 스텔라장의 특별한 메시지가 담겨 있다는 후문이다. 이번 싱글은 지난 12월 22일 깜짝 발표한 미니앨범 '윈터 포엠(Winter Poem)'에 이은 두 번째 음원으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지만 아이즈원 출신인 만큼 음악 부분에서도 놓치지 않겠다는 강혜원의 모습을 보여준다.

 

이번 싱글은 스텔라장과 함께 해 더욱 화제다.

 

강혜원은 웹드라마 '일진에게 반했을 때'의 진세희 역으로 나왔으며, 라비(RAVI)의 뮤직비디오, 그리고 꾸준히 나오고 있는 자신의 자체 콘텐츠 영상뿐 아니라 최근에는 원더월에서 힐링 드로잉 클래스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하고 있다. 다가오는 6월 9일 오후 6시에 발매되는 이번 앨범에서는 강혜원의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고 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