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나, 솔로 미니앨범 'SMiLEY' 1월 17일 출격

반응형
반응형

지난해 후반기에서 한 차례 미뤄진 최예나의 솔로 데뷔가 1월 17일로 결정되었다.

 

소속사 위에화 엔터테인먼트는 최예나가 17일 오후 6시 데뷔 앨범을 발매한다고 밝히며, 데뷔 전까지 있을 스케줄 타임 테이블 공개 및 앨범 예약판매와 그에 따른 팬미팅 일정 조율에 들어갔다. 타이틀 'SMiLEY'로 밝혀진 이번 첫 번째 미니 앨범은 다가오는 4일과 5일 컨셉 포토 공개를 시작으로 6일 트랙 리스트를 선보인다. 이어 10일과 11일 양일에 걸쳐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될 예정이며, 12일에는 가사가, 14일에는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보여주며 대망의 1월 17일 앨범 및 음원, 뮤직비디오 공개와 함께 솔로 데뷔 쇼케이스를 가진다.

 

미니앨범 타임 테이블 (사진=위에화)

데뷔 미니 앨범은 'SMILE'과 'HERO', 2가지 버전으로 발매되며 84페이지 분량의 포토북을 비롯한 접지 포스터(버전별3종 중 랜덤 1종), 포토 카드(버전별 6종 중 랜덤 1종), 홀로그램 포카(버전별 8종 중 랜덤 1종)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초도 한정판 하드 트레이닝 포카(버전별 9종 중 랜덤 2종), 투명 프레임 카드, 랜덤 폴라로이드 등 알찬 구성으로 팬들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

 

이미 솔로 데뷔 전부터 끼 넘치는 귀여운 모습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매력을 보이고 있는 최예나지만, 역시 가장 빛나는 곳은 화려한 퍼포먼스와 매력적인 그녀만의 보이스가 어우러진 스테이지라는 것이 팬들의 공통적인 생각이다. 과연 보름 뒤 예나는 어떤 무대를 팬들 앞에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1월 17일 발매된 최예나 데뷔 앨범 (사진=위에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