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뮤빗 라이브 단독 MC 데뷔

반응형
반응형

아이즈원의 리더였던 권은비가 '뮤빗 라이브' 단독 MC로 출격에 나선다. 은비가 오는 26일부터 맡은 글로벌 K팝 플랫폼 '뮤빗(Mubeat)'은 최근 펜데믹 사태로 인해 직접 대면이 힘든 K팝 가수들을 응원할 수 있는 라이브 프로그램으로, 조금이나마 자신이 응원하는 아티스트를 열정적으로 서포팅하고 소통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첫 단독 MC에 도전하는 권은비

 

권은비는 이미 작년 팔로우미-취향에 진심에서 첫 MC를 맡으면서 안정적인 진행과 센스 넘치는 모습으로 많은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뿐만 아니라 최근 자체 컨텐츠 '선넘비'를 통해서 싱어송 라이터의 면모까지 보여주면서 앞으로 출연할 많은 아티스트들의 장점과 특징들도 홍보해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글로벌 걸그룹이었던 아이즈원의 리더로서 보다 다양한 노하우로 글로벌 팬심을 사로 잡을 것으로 보인다.

 

권은비는 뮤빗 라이브 인터뷰에서 평소에는 재미있고 자연스러운 모습이었다면 이 곳에서는 지적이고 어른미가 넘치는 MC가 되고 싶다는 당찬 포부를 밝히기도 했을만큼 좀 더 성숙하고 차분한 모습을 루비들은 기대해봐도 좋을 것이다. 뿐만 아니라 첫 방송이 될 26일에는 팬들의 응원 및 축하 메세지와 이를 위한 은비의 스페셜 무대도 펼쳐질 예정이다. 이은 오후 9시에는 같은 소속사 후배 드리핀(DRIPPIN)의 신곡 무대와 설날을 맞은 다양한 게임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이미 뮤빗에서 한 차례 티저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최근 아이즈원 활동 종료 이후 솔로 아티스트로서 성공적인 모습을 보여준 은비이기에 이번 MC 역시 팬들의 많은 기대가 모일 예정이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