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매거진, 3월호 표지모델 안유진과 함께 밀라노 패션위크 출품

반응형
반응형

한류 문화와 한국의 패션, 화장품, 뷰티 아이템을 세계에 알리는 K-뷰티(K-Beauty) 매거진 3월호가 2025 F/W 밀라노 패션위크에 출품된다. 특히 이번 3월호는 그룹 아이브(IVE)의 리더이자 K-팝을 대표하는 스타 안유진이 표지를 장식하면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K-뷰티 3월호 표지모델이 된 안유진

 

2025 F/W 밀라노 패션위크는 오는 2월 25일부터 3월 3일까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개최된다. 이 행사에서는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들이 최신 컬렉션을 선보이며, 글로벌 패션 트렌드를 주도하는 무대가 될 전망이다.

 

지난 2020년 발행된 K-뷰티 매거진(발행인 이수연)은 '한국의 미(美)'를 주제로 한국 뷰티 아이템과 한류 문화를 세계에 널리 알리는 데 주력해왔다. 이수연 발행인은 한류 문화와 한국 뷰티의 우수성을 세계 무대에서 알릴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밀라노 패션위크에서 VIP들에게 K-뷰티 매거진을 소개하고, 한국 제품과 한류 문화의 글로벌 경쟁력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3월호 표지를 장식한 안유진은 국내를 넘어 글로벌 K-뷰티 시장에서도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는 대표적인 스타다. 아이브 활동을 통해 세련된 스타일과 독보적인 분위기로 주목받아 온 안유진은 다양한 뷰티 브랜드의 모델로 활약하며, K-뷰티의 정체성을 알리는 데 앞장서고 있다. 그녀가 표지를 장식한 K-뷰티 매거진이 밀라노 패션위크에서 공개됨에 따라, 한국 뷰티 산업의 글로벌 입지가 더욱 강화될 것으로 보인다.

K-뷰티 매거진이 밀라노 패션위크에서 어떤 반응을 이끌어낼지, 그리고 안유진이 K-뷰티 아이콘으로서 어떤 영향을 미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