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유진, 두피 전문 브랜드 '라보에이치' 모델 발탁

반응형
반응형

안유진이 두피 전문 브랜드 라보에이치(LABO.H)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 2025년 3월, 라보에이치 측은 “트렌디한 이미지와 건강한 에너지를 동시에 지닌 안유진이 브랜드의 방향성과 잘 맞아 전속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라보에이치 모델이 된 안유진

 

라보에이치는 헤어 케어를 넘어 두피 건강을 위한 솔루션을 제안하는 브랜드로, 과학적이고 전문적인 접근을 통해 MZ세대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신뢰를 받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안유진은 활기차고 세련된 이미지뿐 아니라, 매 순간 최선을 다하는 진정성 있는 모습으로 라보에이치가 추구하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대변하는 인물”이라며 모델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

안유진은 현재 예능과 광고계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아이브의 글로벌 인기에 힘입어 뷰티·패션·식음료 등 다양한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도 활약 중이다. 라보에이치와의 이번 협업은 그녀의 이미지에 ‘건강미’라는 키워드를 더하며 활동의 외연을 더욱 넓힐 전망이다.

한편, 안유진이 등장하는 라보에이치의 첫 광고 캠페인은 오는 4월부터 TV와 디지털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브랜드는 캠페인을 통해 두피 건강에 대한 인식 개선과 함께, 일상 속 작은 습관의 변화가 주는 긍정적인 영향을 소비자들과 나눌 계획이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