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주 '수라의 서' 광고가 반가운 이유

반응형
반응형

시선 게임즈 코리아는 자사 게임 '수라의 서' 홍보 모델로 김민주를 발탁했다. 특히나 이번 소식이 더욱 반가운 이유는 앞서 민주가 광고 모델로 참여한 시티브리즈를 비롯한 미우미우, 헉슬리, 코오롱스포츠와는 다르게 과거 아이즈원 시절의 '가수' 이자 '아이돌'이었던 김민주의 모습을 조금이나마 팬들이 볼 수 있다는 점에서다.

 

김민주가 게임 수라의 서 광고모델이 되었다.

 

뿐만 아니라 민주가 함께한 게임 주제곡 '힐링 게임 송(Healing Game Song)' 뮤직비디오 15초 버전, 30초 버전을 제작했으며, 비록 정식 음원은 아니지만 화사한 드레스를 입고 귀여운 안무를 추는 민주의 반가운 모습을 보면서 조금이나마 아이돌 민주에 대한 갈증을 가실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게임사 측에서는 이번 뮤직비디오를 소재로 한 'MV(뮤직비디오) 리메이크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알렸다.

 

이번 프로모션은 김민주와 함께한 게임 주제곡 뮤직비디오 15초 버전을 보고 모방 혹은 재창작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 전원에게 한정 인게임 아이템을, 그리고 이벤트 참여 후 개인 SNS 공유 및 네이버 라운지에서 5,000원 상당의 구글 기프트 카드를 지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프로모션이 끝나는 8월 1일까지 누적 조회수 상위 5명에게는 김민주 친필 싸인 사진을 선물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아이돌' 김민주가 그리웠던 팬들에게는 좋은 영상이 될 것이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