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첫 단독 웹예능 '선 넘는 맵찔이' 19일 첫 공개

반응형
반응형

권은비가 단독 웹 예능에 나선다. 기존의 '비밀:리에', '힐링 매뉴얼', '굿잡스' 같은 단독 콘텐츠가 있었지만 본격적인 이름을 걸고 하는 예능은 이번이 처음이다.

 

권은비는 스튜디오 어서오고에서 만든 신규 웹 예능 '선 넘는 맵찔이'에 오늘 19일 오후 6시 첫 선을 보인다. 선 넘는 맵찔이는 매운 음식을 잘 먹지 못하는 '맵찔이'들을 대표해 '맵찔 대장' 권은비가 이들의 대리만족을 위해 매운맛을 탐험하고 그 팁까지 알려주는 시리즈물이다. 포스터에서 권은비는 매운맛을 연상케 하는 귀여운 레드 컬러의 원피스를 입고 여행을 가는 듯한 모습을 보여 더욱 귀여움을 자아낸다.

 

선넘는 맵찔이는 매주 수요일 18시에 공개된다.

 

뿐만 아니라 지난 18일에는 검은 드레스를 입고 시크한 매력을 뽐내며 실제 눈물까지 흘리는 반전의 티저 영상까지 공개되어 루비들의 기대감을 더욱 올리고 있다.

 

최근 은비는 8월 컴백을 앞두고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서울 워터밤을 시작으로 한 나고야, 도쿄 워터밤이 예정되어 있으며, 아침에는 지니의 TMI 뉴스와 저녁에는 SBS 권은비의 영스트리트를 맡으며 아침과 저녁 모두 루비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특히 최근 웹 예능에서 선을 넘는다는 뜻의 '선넘비' 캐릭터로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고 기존의 미니 앨범 3집 'Underwater'까지 역주행을 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번 '선 넘는 맵찔이'로 아이즈원 멤버의 웹 예능 콘텐츠는 '예나는 동물탐정', '겂도 없꾸라'에 이은 세 번째가 된다. 앞으로 있을 컴백과 다양한 활동으로 인해 얼마나 더 높은 곳까지 올라갈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반전의 매력을 보여준 티저 영상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