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이채연 아돌라스쿨 동반 출연

반응형
반응형

신년부터 위즈원들은 즐겁다. 지난 3일 문나잇에서 권은비, 강혜원, 조유리가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에 이어 오늘인 5일 오후 8시에는 U+ 아이돌LIVE '아돌라스쿨-홈커밍데이'에 권은비와 이채연이 출연할 예정이다. 게다가 강혜원의 '우리가족됐어요'의 예고편에 채연의 목소리가 들리면서 행복한 콜라보가 계속해서 이어지는 중인 것.

 

이번 '아돌라스쿨-홈커밍데이'에서 권은비와 이채연은 동아리 회장이라는 컨셉으로 연합 동아리 승인을 받기 위해 고정 멤버 준케이와 이기광 앞에서 센스 넘치는 자기자랑과 함께 다양한 미션을 수행 할 예정이다. 아이즈원의 맏언니로 많은 일들을 겪어 온 두 멤버 답게 '내 친구를 소개합니다'라는 코너로 서로를 소개해주시는 시간을 갖고, 서로의 MBTI 공개와 각자의 TMI을 방출하는 소소한 코너도 준비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뷰티와 패션에 관심이 많은 권은비의 노하우와 간단하게 안무를 배울 수 있는 이채연의 꿀팁까지 풍성한 코너로 준비가 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서로 좋은 말만 해주는 '무한 칭찬 감옥'코너에서 '웃음 참기 챌린지'를 하는가 하면 평상시 먹고 싶었던 음식들을 마음껏 먹는 '배달 음식 먹방'과 팬들의 제보로 진행되는 TMI토크도 놓치지 말아야 할 시간이다.

배윤정의 집에도 함께 놀러갔던 은비와 채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