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디지털싱글 'Like Heaven' 24일 공개

반응형
반응형

지난 세 번째 콘서트 'Queen'에서 첫 공개를 한 권은비의 디지털 싱글 'Like Heaven'이 오늘(24일) 18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특히 기존의 신비로운 신화 콘셉트에서 벗어나 가을 감성을 저격하는 시티팝 장르의 곡인 부분에서 루비의 관심을 더욱 끌기도 했다.

 

24일 발매된 권은비 디지털싱글 Like Heaven

 

Like Heaven은 가을밤 공기처럼 피어나는 아련함과 마음 한편에 숨겨둔 소박한 낭만을 자극하는 시티팝 장르이며, 특히나 기타 리프와 브라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으로 알려져 있다. 꿈을 향해 달려가는 모든 이들의 마음속에 쉼표가 되기를 바라는 곡이라는 소속사의 전언이다. 특히나 이번 곡은 힙합 아티스트 겸 프로듀서인 폴 블랑코(Paul Blanco)가 피처링에 참여했다는 점이 인상적이다. 데뷔 앨범의 Amigo를 제외하면 사실상 첫 번째 협업 작품인 만큼 어떤 조합으로 다가올지도 기대가 되는 부분이다.

 

뿐만 아니라 이번 일본 올 로케이션으로 진행된 브이로그식의 뮤직비디오도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주 장소가 된 Unito즈시별관(逗子別邸) 스튜디오를 포함한 쇼난해안공원역(湘南海岸公園駅), 요코하마 코스모월드, 에노시마(江の島)해변까지 도쿄 근방의 아름다운 곳곳에서 촬영하며 영상미를 더욱 끌어올릴 것으로 보인다. 특히 오랜만에 선 보이는 야외 촬영이기에 더욱 기대가 되기도 한다. 이번 싱글은 폴 블랑코와 함께 한 듀엣버전과 콘서트에서 선보인 권은비의 솔로 버전을 모두 수록해 비교해 가며 듣는 재미도 있을 것이다.

 

일본 도쿄 근교에서 촬영된 이번 뮤직비디오도 기대를 모은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