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 덱스의 냉터뷰 출연 "별에서 온 원영이의 모든 것"

반응형
반응형

장원영이 덱스의 냉터뷰에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덱스의 냉터뷰에 출연한 장원영

 

지난 16일 유튜브 채널 일일칠에서 공개된 '덱스의 냉터뷰' 영상에서 장원영은 처음으로 자신의 MBTI를 밝히기도 했다. 원영은 그동안 MBTI를 비공개로 유지해왔으나 이번 인터뷰에서 ENTJ임을 인정했다. 장원영은 "처음에 너무 안 알려줬더니 오히려 관심이 커졌다"며 "이제 와서 말하는 게 조금 두려웠다"고 말했다. 이어 하지만 네 글자로 나를 판단하려 하지 말아달라며 웃어 보였다.

 

이번 인터뷰에서 장원영은 작년 최고 유행어가 된 '럭키비키'에 대한 이야기도 전했다. 럭키비키는 장원영의 영어 이름 비키(Vicky)와 럭키(Lucky)를 합친 표현으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긍정적인 면을 찾으려는 태도를 의미한다.

장원영은 "이 표현이 유행할 줄 몰랐다. 팬분들이 먼저 캐치해주셨고,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셨다"고 말했다. 이어 "나는 평소에도 안 좋은 일이 생겼을 때 그 속에서 좋은 점을 찾으려 한다"며, 이것이 ‘럭키비키’의 핵심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자기 합리화와는 다르다. 자기 합리화는 안 된다며 자신의 사고방식이 단순한 긍정론이 아님을 강조했다.

 

해당 인터뷰에서 원영은 자신의 MBTI를 공개하기도 했다

 

아이브(IVE)는 지난 13일 세 번째 EP ‘아이브 엠파시(IVE EMPATHY)의 타이틀곡 ‘레블 하트(REBEL HEART)를 선공개하며, 오는 2월 3일 본 앨범 발매와 함께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