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달리아, 배우 김민주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

반응형
반응형

럭셔리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가 배우 김민주를 새로운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하고 신제품 화보를 공개했다.

 

디어달리아는 최근 대세 배우 김민주와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 김민주의 럭셔리하고 세련된 아름다움을 담은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브랜드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특히 김민주 모델 발탁과 함께 S/S 시즌 메이크업을 위한 신제품도 공개됐다.

 

디어달리아 앰배서더로 발탁된 김민주

 

페탈 블러 크림 블러쉬는 지난해 SNS 품절 대란을 일으킨 페탈 드롭 리퀴드 블러쉬의 인기에 힘입어 새롭게 출시된 크림 블러셔다. 부드럽고 크리미한 제형으로, 피부에 파스텔처럼 소프트한 생기를 부여한다. 미세한 파우더 입자가 피부 요철을 매끄럽게 채워 자연스러운 광채와 부드러운 결을 연출하며, 보습 성분이 함유돼 건조함 없이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스윗 드림 듀얼 팔레트는 디어달리아의 베스트셀러인 파라다이스 듀얼 팔레트를 재해석한 제품이다. 소프트 매트 텍스처의 듀오 아이섀도와 블러셔 조합으로, 아이부터 치크까지 하나의 팔레트로 멀티 유즈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어떤 톤에도 조화로운 컬러와 콤팩트한 사이즈로,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감각적인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박혜연 디어달리아 브랜드전략본부 이사는 김민주의 고유한 아름다움과 세련된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일치한다고 강조했다. 디어달리아는 김민주와 함께 럭셔리함과 자연스러움의 조화를 더욱 확고히 하며, 앞으로도 자연 친화적, 윤리적이면서도 기능적으로 뛰어난 하이 퍼포먼스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김민주와 함께하는 디어달리아의 새로운 브랜드 여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발탁은 김민주의 럭셔리함이 한 몫 한 것으로 보인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