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 5년 연속 AAA MC 확정

반응형
반응형

장원영이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Asia Artist Awards, 이하 AAA)의 상징으로 또 한 번 이름을 올렸다. 오는 12월 6일 열리는 '10주년 AAA 2025' 시상식에서 장원영은 5년 연속 MC 자리를 맡으며, 독보적인 입지를 재확인했다.

 

작년 장원영은 퀸 오브 AAA상을 수상하며 시상식 시그니처로 떠올랐다

 

장원영은 2021년부터 매년 AAA 시상식의 진행자로 나서 특유의 안정된 진행력과 세련된 무대 매너로 호평을 받아왔다. 특히 지난해에는 '퀸 오브 AAA' 상을 수상하며 단순한 호스트를 넘어 시상식의 얼굴로 자리매김했다. 올해 역시 10주년을 맞이하는 AAA의 중추적인 인물로서 기대를 모은다.

 

이번 시상식에서 장원영은 배우 이준호와 함께 호흡을 맞춘다. 이준호는 AAA에서 2년 연속 올해의 배우 대상을 받은 주인공으로, 이번이 첫 MC 도전이다. AAA 측은 두 사람의 조합에 대해 눈부신 케미스트리를 예고한다며 기념비적인 10주년 행사를 더욱 빛낼 것이라고 전했다.

 

장원영은 단순한 K-POP 아티스트를 넘어, 국내외 주요 행사에서 중심에 서는 차세대 K컬처 아이콘으로 부상 중이다. AAA와의 오랜 인연도 이러한 입지를 증명하는 대목이다. 이번 시상식은 12월 6일 시상식 본행사와 12월 7일 'AAA 페스타'로 이틀에 걸쳐 치러지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앞으로 장원영과 함께 하는 AAA가 되길 바란다

 

2016년 첫 회를 시작으로 K-드라마, K-팝, K-영화를 아우르는 통합 시상식으로 성장해 온 AAA는 명실상부한 글로벌 한류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굳혀왔다. 그 중심에는 매해 주목받는 아티스트와 배우들이 있었고, 장원영은 그 무대의 정중앙을 5년째 지키고 있다. 10주년을 맞아 더욱 화려한 무대와 연출이 예고된 AAA 2025. 그 중심에 다시 서게 된 장원영은 이번에도 시상식의 품격을 높이는 데 일조할 것으로 보인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