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나의 팬덤명 '지구미(Jigumi)'로

반응형
반응형

아이즈원 활동 종료 후 가장 왕성한 활동을 보였던 멤버는 최예나였다. 예나는 자신의 이름을 건 '예나는 동물탐정'을 비롯해 두 번째 시즌을 맞이한 여고추리반과 아이돌 받아쓰기 대회는 물론 불꽃남자, 가상세계지만 스타가 되고 싶어, 킹슬맨 등 번뜩이는 예능 감각으로 많은 프로그램에서 활동을 해왔다.

 

예나의 팬덤명은 지구미(Jigumi)

 

하지만 아이즈원 내에서 킬링파트를 만들어내는 댄스 실력과 매력적인 보이스를 담당하는 예나이기에 팬들은 빨리 앨범 발매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었다. 특히나 2021년 하반기에 발매하기로 했던 데뷔 앨범이 2022년 초로 미뤄지면서 더욱 아쉬움을 샀던 터다. 하지만 팬들이 오래 기다린 만큼 예나의 데뷔 앨범 'ˣ‿ˣ (SMiLEY)'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비롯한 수록곡 'PRETTY BOYS', 'lxxk 2 u' 등 곡 퀄리티는 상당히 우수하다는 평이다.

 

그리고 데뷔 앨범이 발매된 2022년 1월 17일 데뷔 쇼케이스에서 자신만의 팬덤명을 공개하였는데, '예나 지금이나' 한결 같이 예나를 응원하고 기다려주신 팬과 '지금'처럼 오래도록 함께하자는 의미로 '지구미(Jigumi)'가 결정되었다. 사실 지구미는 예나의 인스타그램 아이디가 'yena.jigumina'이기에 팬들에게도 이미 익숙한 이름인것이 사실이다.

 

음악방송 데뷔 무대는 내일인 1월 20일 SBSMTV 더쇼에서 공개되며, 브이라이브를 통해 두 가지 버전의 응원법도 공개하면서 예나의 본격적인 홀로서기의 비상(飛上)이 시작되었다. 이제 지구미들도 날아오를 예나를 더욱 응원할 차례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