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나, 14일 유니버스 입성

반응형
반응형

최예나의 소통앱은 유니버스(UNIVERSE)로 결정되었다. 이에 예나는 아이즈원 출신 중 유니버스에 합류한 멤버인 권은비, 조유리, 장원영(IVE), 안유진(IVE)에 이어 다섯번째 플래닛의 주인공이 되었다.

 

최예나가 오는 14일 유니버스에 입성한다.

 

유니버스 측에서는 최예나가 유니버스와 함께 한다며, 오는 14일 최예나의 신규 플래닛(Planet) 오픈과 동시에 팬들을 위한 인사 영상까지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예나는 유니버스 내 아티스트별 공간인 플래닛에서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프라이빗 메시지(Private Message)와 FNS(Fan Network Service)를 통해 다양한 팬들과 실시간 소통을 시작으로, 특히나 유니버스의 강점인 화보를 비롯한 웹예능, 라디오, 음원까지 유니버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독점 오리지널 콘텐츠로 준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최예나는 지난 1월 14일 자신의 첫 EP인 SMiLEY의 활동을 최근 성공적으로 마감했으며, 아직도 각종 스트리밍 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뿐만 아니라 활동했던 모습을 오롯이 담은 YENA SMiLEY BEHIND BOOK을 발매했으며, 게임 서든어택의 모델로 발탁되기도 했고, MAPS 잡지에서는 우리가 아는 귀여운 모습을 넘어선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