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나, 첫 팬미팅 '여기여기 모여라 YENA Friends' 티켓팅 시작

반응형
반응형

다가올 2월 4일 개최 예정인 최예나의 팬미팅 '여기여기 모여라 YENA Friends'의 티켓팅이 곧 이루어진다.

 

해당 공연장의 지도도 앙증맞게 디자인되었다.

 

2월 4일 서울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개최하는 이번 팬미팅은 예나의 팬클럽 지구미의 첫 번째 팬미팅으로 지난 6일 티켓 오픈 안내가 공지된데 이어, 오는 11일 오후 8시부터 팬클럽 선예매가, 12일 오후 8시부터 오프라인 공연 일반 예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티켓 가격은 99,000원으로 YES24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대략 100분 정도의 러닝타임으로 이루어질 것으로 보인다.

 

예나는 다가오는 16일 자신의 첫 번째 싱글앨범 'Love War'의 컴백을 앞두고 있으며, 최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과 함께 이번 싱글곡의 피처링을 담당한 래퍼 비오(BE'O)를 공개하면서 지구미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하고 있다.

 

최예나, 첫 팬미팅 '여기여기 모여라 YENA Friends'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