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나, 1월 16일 새 노래로 돌아온다

반응형
반응형

1월 2일 12시가 되자 예나의 공식 SNS에서는 일제히 2023년 1월 16일 6시(한국시간)에 음원이 발매된다는 티저 이미지가 올라왔다. 아직 자세한 정보는 추후에 알려지겠으나 그동안 지구미 팬들 사이에서 있어왔던 'Love War', 'WITCHES'와 같은 단어의 이미지의 새 음원이 아니겠냐는 추측이 돌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작년 첫 앨범 'ˣ‿ˣ (SMiLEY)'가 1월 17일에 발매되었기에 이번 음원은 정확히 데뷔 1년만에 나오는 결과물이기도 하다.

 

이번 앨범이 음원이라면, 예나는 데뷔 1년만에 세 번째 음반이 나오게 된다.

 

작년인 2022년 예나는 1월 17일 컴백과 함께 무척 바쁜 일정을 보냈다. 첫 데뷔 앨범 스마일리 활동을 성공적으로 보내면서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여실히 보여주었고, 이은 8월 2번째 미니 앨범 'SMARTPHONE'까지 연이어 활동하며 예나의 이미지를 그대로 대중들에게 각인시켜주었다. 뿐만 아니라 각종 예능에서 탁월한 감각을 뽐내며 차세대 예능 아이콘으로도 거듭나고 있는 중이다.

 

또한 예나의 팬클럽 <지구미>의 팬미팅이 2월 4일 서울과 2월 8일 요코하마, 2월 10일 오사카에서 개최되면서 본격적인 팬들과의 교류도 있을 예정이다.

 

최근 동갑내기 아린, 츄, 최유정과 함께 연말 무대에 선 예나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