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나, '꿈꾸라' 스페셜 DJ 출격

반응형
반응형

최예나가 라디오 DJ에 깜짝 도전한다.

 

최예나는 오는 7월 30일과 31일 양일간에 걸쳐 MBC FM4U '전효성의 꿈꾸는 라디오'(이하 꿈꾸라)의 스페셜 DJ로 발탁되어 청취자들의 저녁 시간을 책임진다.

 

꿈꾸라는 지난 7월 26일부터 스페셜 DJ 체제를 예고한 바 있다. 7월 26일과 27일 그리고 8월 1일은 여자친구 출신의 예린이, 이미 '음악의 숲' DJ로 활약한 바 있는 정승환은 7월 28일과 29일에 걸쳐 활약을 보여주었다. 그리고 7월의 마지막 날을 앞두고 떠오르는 예능 대세 최예나가 자신의 첫 DJ 도전에 나서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30일 게스트로 아이즈원으로 활동해온 이채연이 게스트로 나서면서 아이즈원의 끈끈한 우정도 귀 기울여 들어봐야 할 포인트다.

 

지난 2021년 4월 27일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여자예능돌' 부문에서 수상을 하며 통통 튀는 매력과 귀여움으로 대중들에게 어필하고 있는 최예나가 과연 라디오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벌써 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예나가 진행할 '꿈꾸라'는 저녁 8시 공식 홈페이지 및 MBC 라디오 어플리케이션 mini와 유튜브 봉춘라디오 채널에서 보고 들을 수 있다.

 

공교롭게 둘은 프듀48 파이널 무대 두 센터다. (사진=최예나 인스타그램)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