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나, 릴리바이레드 새로운 뮤즈로

반응형
반응형

만능 엔터테인먼트 "예능돌"로서 화려한 커리어를 쌓아가고 있는 최예나가 디와이디의 색조 전문 브랜드 릴리바이레드(lilybyred)의 전속 모델로 발탁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어제인 5월 16일 첫 화보를 공개한 예나는 여린 컬러감으로 자연스럽게 생기를 보여하는 틴트 제품을 자연스럽게 소화하면서 특유의 발랄하면서도 톡톡 튀는 비주얼을 선보였다. 이미 해당 SNS에서는 예나의 뒷모습을 보여주며 코리아 파워퍼프걸로 불리는 웃음 가득 스마일리 히어로가 새로운 뮤즈로 선택되었다고 해 많은 지구미들이 예나임을 짐작케 했다.

 

릴리바이레드의 새로운 모델 최예나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최예나의 귀엽고 상큼한 외모와 상반되는 퍼포먼스, 보컬 실력이 릴리바이레드가 보여주고자 하는 '반전미(反轉美)'를 잘 표현해줄 수 있을 거라 기대했다며, 이번 화보 이후에도 다양한 매력을 담은 화보와 영상 공개를 기대해달라는 말을 전했다.

 

최예나는 지난 1월 첫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스마일리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아이즈원에 이어 솔로 아티스트로서 화려한 홀로서기에 성공했다. 뿐만 아니라 예능 여고추리반, 아이돌 받아쓰기 대회 등 많은 프로그램에서 끼 있는 예능감을 뽐내며 최근 2022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에서 여자 솔로 가수(신인)와 예능돌(여) 부문을 수상하며 2관왕에 오른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 새로운 음악 프로그램 '뉴페스타'에 참여하는 등 무대 위에서의 모습까지 많은 지구미들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최예나의 다양한 활약을 기대한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