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솔로 데뷔 1년만에 'Secret Doors' 단독 콘서트

반응형
반응형

아이즈원의 리더에서 이제 어엿한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는 권은비가 데뷔 1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로 팬들과 직접 만난다. 기존의 온에어나 뮤지컬 혹은 팬 사인회에서 간간히 팬들과 마주칠 기회는 있었지만 무대로 가득 꾸며진 콘서트는 이번이 처음인 셈이다.

 

6월 18일과 19일 양일간에 걸친 권은비의 단독 콘서트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5월 9일 14시 공식 SNS를 통해서 2022 권은비 퍼스트 콘서트 '시크릿 도어스' (2002 KWON EUN BI 1st CONCERT 'Secret Doors' 개최를 공개했다. 이번 콘서트는 오는 6월 18일과 19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이루어질 예정이며 특히나 솔로 아티스트로 데뷔한 후 약 1년 만에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라는 점에서 루비들의 뜨거운 관심도 주목되고 있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번 시크릿 도어스의 의미는 권은비가 팬들과 함께 여는 비밀의 문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솔로 가수로 시작한 첫 타이틀곡 'Door'가 들어가 있는 점에서 더욱 감회가 새롭다. 이미 지난 13일 오후 8시 팬클럽 선예매를 통해 배정되었던 티켓이 매진이 되면서 인기를 실감케 했다. 솔로 데뷔 이후 열심히 달려온 권은비가 팬들과 처음으로 마주하는 이번 단독 콘서트에서 어떤 문을 열지 루비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열린 권은비 첫 번째 콘서트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