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쿠라, 르세라핌 X 오버워치2 CO-PLAY 라이브 스트리밍

반응형
반응형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르세라핌(LE SSERAFIM)과 손잡고 오버워치 2 특별 이벤트를 개최한다.

오는 2월 18일 오후 8시 30분, 치지직(Chzzk) 공식 채널을 통해 생중계되는 'CO-PLAY 라이브 스트리밍'에서는 르세라핌의 사쿠라와 홍은채가 직접 게임에 참여해 실력파 스트리머들과 5대5 매치를 펼칠 예정이다.

 

오버워치와 두 번째 콜라보가 결정된 르세라핌

 

이번 행사는 르세라핌의 미니 5집 'HOT' (3월 14일 발매 예정)을 기념하고, 블리자드의 인기 FPS 게임 오버워치 2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축하하기 위한 특별 이벤트다. 사쿠라와 홍은채는 실시간으로 게임을 플레이하며 스트리머들과 협력 플레이를 선보일 예정이며, 중계진으로는 한국 e스포츠계를 대표하는 선수 게구리와 인기 해설자 창식이 참여해 박진감 넘치는 해설을 더할 전망이다.

 

전 세계 팬들이 실시간으로 참여할 수 있는 이 특별한 이벤트는 치지직 플랫폼에서 생중계되며, 누구나 자유롭게 시청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단순한 게임 플레이를 넘어 K-POP과 글로벌 게임 팬들이 함께 소통하는 특별한 자리가 될 전망이다. 특히 르세라핌의 적극적인 게임 참여와 수준급 플레이가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오버워치 2와 K-POP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쿠라와 홍은채가 오버워치2 라이브 스트리밍 이벤트에 함께 한다

 

일정: 2025년 2월 18일(화) 오후 8시 30분 (KST)
참여 멤버: 김재원, 나무늘보, 러너, 서새봄, TOKOYAMI TOWA, RATNA PETIT, FINN, CHORONG
중계진: 게구리, 창식
시청 링크: 치지직 공식 채널 (Chzzk Overwatch)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